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여러분은 커피를 어떻게 마시나요? 커피 리뷰 양식! 제가 만든걸 공유합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놀러왔어요 ㅎㅎ 커피에 관심이 많았는데 제가 몰랐던 정보를 알게 되어서 신선했어요 ㅎㅎ 보팅이 적어서 아쉬울 따름이네요 ㅠㅠ

Sort:  

뉴비가 살아남기 힘든 것 같아요... 무엇을 해야 하나 고민이 많이 되네요ㅡㅜ

제 생각에는 제가 할 수 있는 범위에서 최선을 다하면 될 것 같아요.
진실된 모습이 언젠가는사람들에게 많은 공감으로 다가오지 않을까요?

꾸준함을 얻어야 하는데- 제 의지가 약해지지 않기를 바라며..ㅠㅠ

@harigs님의 말씀에 공감하고, @cantnight님의 말씀에 힘을 얻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030.89
ETH 3824.06
USDT 1.00
SBD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