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내저녁은 삶은달걀2개♥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간만에 큰맘 먹고 다욧트중인 현순입니다♥

아무리 덥다 덥다 해도 다욧트 생각이라곤 없던 제가

천고마비의 계절이 바로 코앞인 지금 다욧트라는걸 시작했어요

그동안 몇번이나 다욧트한다고 쌩난리를 피우다가

폭망했었는데 이번엔 정말 다욧트 시작했담돠

일주일째 저녁은 삶은달걀 2개♥

다섯개삶았는데 벌써 2개먹어버렸어요

오늘 저녁은 이걸로 벌써 끝!!!!

image

Sort:  

음 옆에 떡볶이 있어영? ㅎㅎ

아 다이어트는 언제나 힘들죠 ㅠㅠ 원푸드 다이어트 보단 LCHF 식단을 해보시는건 어때요? 저 개인적으로는 그쪽이 더 건강하고 효과적인거 같더라구요^^

ㅜㅜ 밤에 일찍 주무셔야겠어요 ㅜㅜ
전 밤에 배고프면 자다가 일어나게 되더라고요 ㅎㅎ

힘든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가즈아!!

사실은 옆에 치킨이 있을지도...?ㅋㅋ

저두 큰맘을 현재 먹고 있습니다
화수목 요렇게 삼일만이라도 소식하려구요~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

저녁을 계란2개로 끝낸다니 있을수 없는일인데요 저한테는 ㅎㅎ
걍 좀 더 드시고 운동을 하는게 ㅋㅋ
암튼 홧팅하세요!!!응원합니다.

ㅎㅎㅎ 다욧 시작하셨네요~ 응원합니다~
근데 넘 무리하게는 하지 마세요~ 힘들어서 금방 포기하게 되더라고요~

저도 지금 다욧 7일째입니다 ㅎㅎ 삶은달걀먹다가 너무 질려서 맥반석계란 시켜서 먹는데 훨씬 좋아요...ㅋㅋㅋㅋ

다이어트 한다고 잘 나가다가....어느순간 고삐가 풀리다라구요. ㅠㅠ 저처럼 이성을 잃지말고 꼭 성공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302.26
ETH 2994.60
USDT 1.00
SBD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