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웹툰-그저 그런 날] <9화 낮잠 2>

in #kr-newbie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잠꼬대까진 그려려니했을텐데
후비적과 빠앙...에서는 ㅋㅋㅋㅋ 부처님도 웃었을것같아요
지금은 많이 잊으셨죠?? 전 옛날에 도서관에서 방귀가 나온게 생각나면 지금도 머리를 쥐어뜯곤합니다..(의자를 괜히 끌면서 시선을 분산했으나 실패...)

에구구 몸 얼른 회복하시고 좋은만화 감사해요 이렇게 재밌는 만화 올려주셔서 감사의 의미로 풀보팅하고갑니당! 😊

Sort:  

풀보팅 감사합니다!!>_<(굽신굽신)
귀엽게 봐주시다니~ 감사합니닷 ^^!!
역시 조용한 상황에 방귀는 누구나 경험하는 군요ㅠㅠ
네 이제 몸도 많이 회복 했구요, 재밌는 만화 올리는 일만 남았네요

더 잼나게 그리고 싶지만 그림실력이 따라와 주지 않아요 흑..ㅠ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4107.62
ETH 3101.99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