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그저 그런 날] <9화 낮잠 2>

in #kr-newbie6 years ago

그그날제목.jpg
9-1.jpg
9-2.jpg

병마와 싸우며 결국 완성했습니다! 몸이 회복되는 대로 보팅하러 잽싸게 가도록 하겠습니다~
(누워서 모바일로 하고 싶은데 저만 그런건지.. 모바일이 안돼요 ㅠ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힘내세요!!

아 ㅋㅋㅋㅋ 남일같지 않네요
전 흑역사가 봉기할때마다 저절로 노래를 불러서또 흑역사를 창출하죠ㅜㅠ

헉...!! 그런 실수를 하시다니 마음이 아픕니다ㅠㅠ
저의 레전드 흑역사는 꽁꽁 숨겨 무덤까지 가져가고싶어요...ㅠㅠㅋㅋㅋ

너무 재밌게 잘 봤어요. ㅎㅎ
그래서 잠 잘때도 항상 긴장을 하고 자야한다는. ㅎㅎ

오늘 진짜 춥네요. 감기조심하세요! :)

하지만... 잠잘 때 긴장하는 게 가장 어려워요 ㅠㅠㅎ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힘이 나네요!!
@chocolate1st님도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아 아프면 다 귀찮던데.. 힘내세요~~ 잘 보고 갑니다.

너무 힘들었지만..ㅠㅠ 꾸준히 연재하는게 목표이기에... 힘을 내봤습니다!!
저도 귀차니즘이 정말 심하거든요ㅠㅠㅎ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회차가 넘어갈 수록 재밌네요~~ webtooner님 작품에 점점 빠져드나 봅니다^-^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 재밌게 그리고 싶지만 아무래도 그림실력이 부족해서 제 마음만큼 표현을 잘 안돼서 속상해요 ㅠㅠ
앞으로 좀 더 노력해야 할 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webtooner, this post is the ten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Newbie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0.01 and 0.1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newbie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3682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3365.01.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누나의 흑역사가 ...
저도 모르게 동생 친구들에게 흑역사를 만들어줬을 수도 있다는 느낌이 확 들었습니다(소름)
텀블님 포스팅에서 보고 왔습니다 ㅎㅎ 잘 봤습니다

아, 그러신가요~? 반갑습니다!!^^
흑역사... 정말 많답니다 ㅠㅠ
여기서 만화로 그리기 민망할 정도로요 ㅠㅠㅠㅠㅋㅋㅋㅋ
앞으로 자주 소통하고 싶습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그들의 기억 속에는 방구 소리가 블록체인처럼 계속 저장이 되어 있겠죠 ㅎㅎㅎ

크헉 ㅠㅠㅋㅋㅋㅋㅋㅋ
이 사건이 그렇게 연결이 되나요 ㅠㅠㅠㅠㅋㅋㅋㅋ
아무래도 아직까진 동생 친구들을 피해 다녀야 할 것 같아요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잠꼬대까진 그려려니했을텐데
후비적과 빠앙...에서는 ㅋㅋㅋㅋ 부처님도 웃었을것같아요
지금은 많이 잊으셨죠?? 전 옛날에 도서관에서 방귀가 나온게 생각나면 지금도 머리를 쥐어뜯곤합니다..(의자를 괜히 끌면서 시선을 분산했으나 실패...)

에구구 몸 얼른 회복하시고 좋은만화 감사해요 이렇게 재밌는 만화 올려주셔서 감사의 의미로 풀보팅하고갑니당! 😊

풀보팅 감사합니다!!>_<(굽신굽신)
귀엽게 봐주시다니~ 감사합니닷 ^^!!
역시 조용한 상황에 방귀는 누구나 경험하는 군요ㅠㅠ
네 이제 몸도 많이 회복 했구요, 재밌는 만화 올리는 일만 남았네요

더 잼나게 그리고 싶지만 그림실력이 따라와 주지 않아요 흑..ㅠ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 흑역사가 생기면 생각날때마다 고통스럽죠
다름이 아니라 이번 년도 소망을 적는 릴레이에 @webtooner님을 지목해서 그런데 해주실 수 있을까요?? https://steemkr.com/kr/@rengen/2018

네 흑역사에 대한 고통은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고통이에요 ㅠㅠㅠㅠ
네! @ceoooofm님 에게도 지목을 받았기 때문에 조만간 소망 릴레이에 참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0^!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