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상을 보는 다른 눈

in #kr-newbie6 years ago

흠... 아직 제씨님 얘기가 정확히 뭔지는 모르는 뉴비이지만
전 지금 초심이라면 내가 쓰고 싶은 글을 쓰고 또 내가 공감하는 글에 보팅하고 찾아가고 싶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그러면 좋은거 아닌가요?
그려려고 스팀잇 하는거라고 생각했는데...
금전적인 이득이 이걸로 얼마나 가능한지 몰라서
저는 이렇게 스팀잇을 이용하는 유저이었음 합니다.
전 사실 보팅보다 훈훈한 댓글이 더 좋아요!
다른 분들도 그렇게 생각하면 좋을텐데...
세상사 여러 부류의 사람들이 있으니 내가 거기에 안맞으면 안섞이면 그만 이라고 생각합니다 쿠~~~울럭:::
바른소리 낼즐아는 제시님 멋있읍니다!

Sort:  

그냥 프로불편러 중 하나입니다. ^^ 저랑 표면적으로 엮이면 나중에 곤경에 처하실수도 있으니 ㅋㅋㅋㅋ 비밀리에 오세요. 아참 그리고 이야기 드리고 싶었던 컨텐츠가 비밀이었는데.. 따로 뭐 전할 방법도 없으니 그냥 여기서 이야기를 드릴께요.


성향도 .. 어느정도 가능하실듯하여서요. 외국에 거주하시는것 같아서. 언어적으로 과외........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고.. 그냥 그.. 보이스톡 같은걸로 아마도 통화가 가능하실거에요. 그래서 이웃분들 중에서 마음에 닿는 분들.. 영어 이야기 하고 싶은 분들하고.. 대화하는거 영상으로다가 Dlive를 하시면 어떨까 싶네요.


물론 거주하시는 외국에 따라서 인터넷 환경이나 요금이 차이가 있어서 실효성이 잇을런지 모르지만... 크게 화면 녹화에 신경 쓸 필요없이.. 배경사진 하나만 띄우고 카톡대화창을 송출한다랄지..그러면서 말로 하시면 좀 편안하게 방송과 소통 두마리를 다 잡으실듯 해서요.


암튼 그렇읍니다. 혹시라도 프로그램 설치나 그런거 때문에 고민하시는거라면 제가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생각해 보세요 .

좋은 취지인거 같아요 ...
제 영어가 그야말로 콩글리쉬라 ㅋㅋ 스트릿영어 ㅋ 제가 좋은 친구 소개 할게요!
영어 한국어 완벽! 며칠전에 스팀잇 가입 했어요!
제가 소개하면 아마도 오케이 할거에요 취지가 좋은거라면!
제가 그 친구 의향을 물어서 제시님 소개할게요!

아니.. 저를 소개 할게 아니고.. ㅠㅠ katiesa님이 수익모델로 써먹으시라구요... 하아.. ㅠㅠ

?? ㅋㅋㅋㅋ 저한테 방송을 하라고 하시는거에요? ㅋㅋㅋㅋ

그냥 수다 떠는걸 송출 하라는 정도입니다. 어렵다 생각되면 패스입니다.

여러번 좋은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설명하는 과정은 번거로우니까요 ^^

저 보기보다 수줍음 많아요... 그런거 잘 못해욤 ㅋㅋㅋ크읍
애청자 시청자 방청객 관객 이 제 자리입니다!

제시님이 방송 하시다가 가끔씩 그런 이벤트를 하시면 전 즐겁게 듣겠읍니다!

다들 그렇게 이야기를 하죠. 절실함의 차이일 뿐이죠. 저는 생각보다 여러가지 것들을 해봤어요 ^^

배울게 너무 많아요....갑자기 찾아온 스팀잇이 제 잠자는 시간마져 뺏는군요 ㅎㅎㅎ 제시님 포스팅만 봐도 한나절은 족히 걸릴거 같아요..
여러가지 도움 감사합니다 따라갈수 있는만큼 노력 할게요^^ 손잡아주고 알려주는 이가 있다는건 무척 근사한 기분 이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주무실 시간이군요 ^^ 저는 디라이브 방송이나 하고 놀아야 겠네요 잘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120.17
ETH 3179.0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