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상을 보는 다른 눈

in #kr-newbie6 years ago

좋은 취지인거 같아요 ...
제 영어가 그야말로 콩글리쉬라 ㅋㅋ 스트릿영어 ㅋ 제가 좋은 친구 소개 할게요!
영어 한국어 완벽! 며칠전에 스팀잇 가입 했어요!
제가 소개하면 아마도 오케이 할거에요 취지가 좋은거라면!
제가 그 친구 의향을 물어서 제시님 소개할게요!

Sort:  

아니.. 저를 소개 할게 아니고.. ㅠㅠ katiesa님이 수익모델로 써먹으시라구요... 하아.. ㅠㅠ

?? ㅋㅋㅋㅋ 저한테 방송을 하라고 하시는거에요? ㅋㅋㅋㅋ

그냥 수다 떠는걸 송출 하라는 정도입니다. 어렵다 생각되면 패스입니다.

여러번 좋은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설명하는 과정은 번거로우니까요 ^^

저 보기보다 수줍음 많아요... 그런거 잘 못해욤 ㅋㅋㅋ크읍
애청자 시청자 방청객 관객 이 제 자리입니다!

제시님이 방송 하시다가 가끔씩 그런 이벤트를 하시면 전 즐겁게 듣겠읍니다!

다들 그렇게 이야기를 하죠. 절실함의 차이일 뿐이죠. 저는 생각보다 여러가지 것들을 해봤어요 ^^

배울게 너무 많아요....갑자기 찾아온 스팀잇이 제 잠자는 시간마져 뺏는군요 ㅎㅎㅎ 제시님 포스팅만 봐도 한나절은 족히 걸릴거 같아요..
여러가지 도움 감사합니다 따라갈수 있는만큼 노력 할게요^^ 손잡아주고 알려주는 이가 있다는건 무척 근사한 기분 이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주무실 시간이군요 ^^ 저는 디라이브 방송이나 하고 놀아야 겠네요 잘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804.78
ETH 3766.46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