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팔로워] 스팀달러, 스타벅스 기프티콘 청춘드림의 소소한 이벤트 :)【마감】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청춘드림 koseongbin 입니다

스팀잇을 1일 1포스팅 하며 본격적으로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은거같은데 벌써 100팔로워가 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포스팅을 해서
여러분들에게 좋은 노래, 맛집 등 많은 정보 가져다 드리고
조만간 200팔로워 인증 포스팅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ㅎㅎ

100팔로워를 맞이해 작은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아래에 이벤트 내용을 공지해드리겠습니다 :)

참여방법

  1. 팔로우 안하신 분들은 팔로우부탁드려요 ㅎㅎ
  2. 보팅을 한 후 댓글을 달아주세요! (@주사위 라고 써주시면 됩니다)
  3.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추첨보상

• 가장 숫자가 나오신 분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스달,
가장 낮은 숫자가 나오신 분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리겠습니다

☆ 2월 2일 금요일 오후 7시 전 까지 달아주신 댓글에 한하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많은 참여 해주시고 꼭 당첨돼서 보상받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

영양제 백과사전

<비타민 영양제> 제대로 알고먹자 (국산 비타민 NO)

비타민, 영양제 관심있으신 분은 위글을 클릭해주세요 ^^


norae 소모임 활동

[#1 norae] 겨울을 걷는다 -윤딴딴 covered by koseongbin

[#2 norae] Untitled 저의 미완성된 자작곡을 부탁드립니다

[#3 norae] 동암역 2번 출구


상식

[시사]트럼프가 세이프가드 서명!! 세이프가드(긴급수입제한조치)란? 이전 한-중에서도 세이프가드 조치가

대역폭제한(Bandwidth limited) 뉴비들의 대처방법

Sort:  

1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쭈욱쭈욱 달려가시길 응원합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5주)

도전합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realg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4이 나왔습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breath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4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jsj121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5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jhy224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4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ㅎㅎ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daleecoc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8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상에나 제가 팔로우한날에 이런 이벤트가~
운명인거 같아요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yourhone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9이 나왔습니다.

세상에 99라니 거의 1등 확정이신걸요 :)

세상에나 ㅋㅋㅋ 뭔가 운명적이더니 저 1등 확정?!?! 꺄 ㅋㅋㅋㅋㅋ

도전!!
@주사위

축하드립니다! 이건 38광떙!
@hanyo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8이 나왔습니다.

저도 참여합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hawo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5이 나왔습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는 응원만 하고 가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830.32
ETH 2914.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