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친구 소개로 스팀잇 블러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저는 가방만드는걸 무척 사랑하고 매력적이라 생각 하는것 같아요. 그런 취향인 거겠죠? ~~ ^^

오랜 시간 동안 목표가 없어져서 포기하다시피 했지만,

요즘, 또 다시 작은 목표가 생겨 조금씩 시작하려, 주섬주섬 만들어 보고있는데..

20180615_043822.jpg

여러분의 작은 격려와 응원을 통해

제가 용기내어 한발짝 한발짝 내딪어 소중한 저의 아가들이 탄생해가는걸 담아볼까하는데..어떨까요? 괜찮을까요? 소심,소심~~

ㅋㅋ 또, 작은 재테크를 가끔 하는데..코인관련해서 ico나 프라이빗마켓 찾는것도 간혹 올려볼까해요. 뭐 제가 하고있는것들 일상 이겠네요..

첨 와서, 아무것도 모르는 저에게 많은 가르침과 격려, 응원 부탁드려요~~^^

Sort:  

안녕! Greetings, okteng45! I wish you a very joyful journey here on Steemit! It is my pleasure to meet you.

By the way, there are several groups you as a newcomer can join. They will stay with you for your journey, helping and mentoring along the way.

@greetersguild invite link https://discord.gg/AkzNSKx
@newbieresteemday invite link https://discord.gg/2ZcAxsU

I am very grateful to have a little English, but I am very happy with Google. I am very encouraged by my first step. I am very encouraged. I will take the course. Please watch. Thank you.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와우~~~잊지 않고 꼭 태그 올릴께요..나름 한다고했는데..어떨런지~.소 심 발동 하네요~~~그랴도 해볼랍니다..보팅이면 저를 지원사격 하신다는 말씀이지요...제가 노력해서 도움드릴수 있는 사람이 되보겠습니다. 될른지~~~? 노력..해볼께요..감사합니다.. 꾸벅~~~~

@okteng45,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I am very thankful and glad that you gave me something .. but .. I do not know the thankful thing that you gave me .. because I am a perfect beginner .. If you give me notice, I will be thankful and impressed.

반갑네요 ㅎㅎㅎㅎ
항상 응원할테니~~ 홧팅!! 하자규!!

ㅋㅋ감사감사 ~~~~자주 놀러오세용~~~

친구님!! 자주 놀러올테니 포스팅 하세용 ~~

버~벅~버벅~~~ 새벽에 인나져서 대표이미지도 올려보고, 사진투척 하고 있쪄용~~~잘했쪄용???프로친구님~~^^

잘했어...
스팀 5천원으로 오르면 그 지갑 10개 주문하겠어...
이벤트 열어서 선물로 좋을것 같아.. ^^

ㅋ말만 들어도 너의 마음이 느껴진다~친구..고마웡..언제나, 알쥐? 친궁...^^

고럼 ~~
포스팅 통해서.. 소식 듣는것도 좋으당 ^^

나도..넘 새롭당~~~~ ,^^

반갑습니다~
가방만드시는 능력자시라니 !!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스팀잇 자주 놀러오세요

안녕하셔요~~^^능력자 아니어요~~~계속 만들어가면서 배울려구하는데, 잘 될른지,..용기를 주시니 덥썩 받아서 제가...해볼랍니다..감사해요..종종 놀러오시구..저두 들르겠습니다..이 세계는 첨인지라 서투른게 많네요..ㅋ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태그에 짱짱맨을 입력하시면 좋은일이 있을꺼에요 ^^

감사해요..태그에 짱짱맨 해봤어요~~ 가슴이 두근반 세근반~ 뛰네요~~ 무슨일이 생길까요~~~ ?

환영합니다. 아주 기대가 됩니다. 멋진 작품제작 과정 기다리겠습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많은 기대는 제가 어쩔봐를 모르겠어요.~~작은용기라..근데..넘 감사드려요..막~~~힘이 나네요..

Loading...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아..참.. 많은것을 하시는군요..여러모로 관심분야가 비슷할것 같아..놀러가볼까 합니다..종종 와주셔여~~~부족한점 댓글도 남겨주시고...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저도 반갑습니다..잼있게 이벤트도 하시고..저도 놀러갈께요..조촐한 저의 방에 놀러오셔서 몸들봐를 모르겠네요..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