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ing] 화를 자아내다

in #kr-newbie6 years ago

지금 이 순간 화가 많이 난다.

계속 생각이 나서 지금 당장 불러서 화를 쏟아내고 싶다. 몇번이고 할 말을 정리하다 보니 이런 생각이 든다.

나는 화가 나는 걸까 아니면 화를 만들고 있는가.

조금만 다르게 생각하면 전혀 다른 상황이 된다. 화는 물과 같나보다. 위에서 아래로 흐르듯 나 보다 약하거나 못하다고 생각이 되면 화를 내는 것 같다.

오늘도 이런 생각을 하며 화를 다스린다. 이러다 내가 화병에 죽지 -.-

Sort:  

모든 병의 근원이 화라는 말도... 워워워... 진정진정,. 건강에 좋지 않아요....

좋은 말씀이십니다. 저는 화를 내는 이유가 상대를 굴복시키려고 낸다고 생각합니다.

맞는 말씀이십니다. 그래서 화를 만드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참을 인자 3번이면 살인도 면한다고 했었죠
크게 숨 한번 내쉬고 꾹 누르면 잠깐 가라앉죠...
그렇게 견디고 견디다가 다른 활동을 통해 다른 형태로 분출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물과 같아서, 흘려보낼 수 있는 것 또한 화이니 화를 쌓기만 하는 것보다는 낫지 않을까요 ㅎㅎㅎ

상당히 공감가는 말씀이라 댓글 남깁니다

좋은 댓글을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좋은 방법을 찾아봐야할듯 합니다.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방문해 주실때마다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

많이 생각하게 하는 글이네요. 그러고 보면 저도 화를 만들 때가 있는것 같아요 ㅎㅎ

모두 다 그렇죠 뭐. 가끔 이렇게 생각하면 화가 사라져요. 기분도 괜찮아지구. 즐거운 하루 되세요.

화푸세요~~~~팔로우 감사드려요 ㅎ 저두 팔로우하고 갑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자주 방문 할게요.

화가 때로는 독이 되기도 하죠. 화 풀리시라고 미약한 보팅과 팔로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화가 훅 올라오고 나면 주체가 잘 안되죠 ㅠㅠ
그래도 건강에 안좋으니 마인드 컨트롤 하시고 다른데다 푸시길 바래용 ㅎㅎ

네. 마인드컨트롤 하고 있어요 ^^ 감사합니다.

저는 화를 내서 마음이 편해지면 좋은데 순간의 시원함 보다는 그때가 지나고나면 꼭 후회되는 말 실수를 남기곤 하는것 같아요 😩 화가나는 순간을 잘 넘길 수 있는 방법을 좀 더 고민해봐야겠어요!!!
화이팅!

꾹 참아도 화병나요. 후회되지 않을 정도면 될듯합니다. 댓글들 감사해요. 저도 자주 방문할게요.

팔로우 해주셔서 놀러왔어요~ㅎㅎ
화 가라앉히시구... 심호흡 한 번 해보세요ㅠㅠ
공식인사포스팅 올렸으니 여유되실 때 구경오세요~^^
그럼 업보팅 하구 이만 가볼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19.63
ETH 2911.1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