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칼럼]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니다 (feat. 소수의 비트코인 독점; Monopolization of Bitcoin)

in #kr-newbie6 years ago

앤소피님! 3번 에피소드 독일어 버전을 제가 찾은 것 같아요... http://www.lampenberg.ch/dokumente/geschichte_des_monats.pdf
물론 전 독일어라고는 구텐모르겐 구텐탁 당케쉔 이히리베디히 요거 밖에 몰라서 완전히 똑같은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맞을거예요! 요거 각 언어별로 다 번역되어 돌아다니나봐요 저는 불어 버전으로 찾아서 그거 번역기 돌려서 독어로 검색했거든요.......ㅋㅋㅋㅋㅋ
꽃도 만지시는군요! 전 손재주가 없어서 그런 거 하시는 분들 너무 부러워요~ 사진 속 어레인지가 참 예쁜 것 같아요! 앞에 곱게 놓인 꽃잎들까지... 결혼식장 포토테이블 같아요! ㅎㅎ

Sort:  

대박.... 원더리나님 ㅜㅜ 천재이신가요ㅜㅜ 이 넓고 넓은 정보의 바다인 인터넷에서 어떻게 찾으신 거죠!! 저는 독일어 강의 들었던 프린트물 몇 십장 중에서도 못 찾았는데요..ㅠㅠ 인터넷에서 찾는 방법도 있었구나! 싶으면서도 대체 어떻게 찾으신 걸까!! 대단하세요 정말! 제목 보니까 제목이 기억나요ㅜ 딱 저거 맞네요! 아... 감동이다.... 저는 왜 지금 이 시점에 발레가 배워보고 싶어지는 걸까요ㅎㅎ 원더리나님 ㅋㅋ 넛지효과인가요! 원더리나님께 하트 뿅뿅 ღ'ᴗ'ღ 정말 감사드려요!!!

아이고 무슨 말씀을...! 앤소피님이 찾으시던 게 맞다니 저도 기뻐요! 앤소피님 사...사.......좋아합니다!>_<

저도요! 원더리나님! 히힛 ღ'ᴗ'ღ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034.95
ETH 3846.8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