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 꿈에서 비가 왔다.

in #kr-pen5 years ago

저는 오늘 스팀잇에서 어떤 분이 전화하셔서 (스팀잇 아이디가 뜸) 또 한 소심하는 난 초록 버튼을 눌러놓고 여보세요도 안해서 그 분이 여보세요? 3초 침묵 후 또 다시 여보세요? 하는데 꿈에서 깼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그 분 목소리가 선명하게 아직도 생각나네요 😳

Sort:  

누군지 궁금하다 ㅎㅎㅎㅎㅎ

To be continue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건 포스팅 가야합니다! ㅋㅋㅋ다들 뒷 얘기를 궁금해하는데요 누굴까요 저는 아닌것 같은데 ^_^ㅋㅋ 선명한 그 목소리 궁금하다-

왜 내 전화 씹었어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025.59
ETH 3074.9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