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근데 나 돌아가면 정말 잘할 수 있을 것 같아."

in #kr-pen6 years ago

과거에 함께 작업했던 사람들과 만나면 대화의 내용은 대개 추억팔이가 된다.

대학 동기를 오랜만에 만나게 되면 그 때 함께 작업했던 이야기들을 나누며 추억팔이가 되더라고요. 우리 그 때는 그랬잖아. 그 때 그러지 않았니? 우리 그 때 이랬으면 어땠을까?... 이제는 서로 아저씨가 되었지만... 마음만은 아직도 20대인데 말이죠. ㅠㅠ

Sort:  

지금 계획하시는 스팀방송국도 나중이 되면 즐거운 안주거리가 되지 않겠어요? 플시님도 현재의 작업을 진행하고 계시는데요 뭘. 충분히 재미나 보이고, 열정 가득해보입니다:) 언제라도 도울 일이 있다면 도울게요.

언니야 도와주는겁니까? ㅋㅋㅋ 스티밋이라는 곳은 참으로 다양한 분들이 계셔서... 좋은 것 같아요. 사실 제가 있는 곳에서는 어떻게든 만나뵙기 힘든 분들을 이곳에서는 너무 쉽게 만날 수 있고 대화도 할 수 있어서요. ㅎㅎㅎ 말씀만으로도 감사합니다. (그런데 진짜 나중에 필요하면 도와달라고 할지도 모릅니다.) ^^

막상 도와달라고 하시면 또 그것 나름대로 심란해지겠지만... 도울 수 있는 일이라면 나서서 도와야지요:) 먼 발치에서 흥미롭게 지켜보고 있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어떻게 흘러갈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만...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576.55
ETH 2982.4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