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빙신이라고 부르고 싶겠지만,

in #kr-pen6 years ago (edited)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사실은 빙-시인 이라고 읽지 않았어요^^ 빙 시인---참 좋은 뜻이네요. 저도 아이디 isis를 이름 처럼, 이름대신 수십년째 쓰고 있는데 is=being 입니다. 두개 겹친 것이죠. ^^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아~ 그런 의미가 있었군요. 이시스라고 적고 계셔서 그렇게만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역시 의미를 알아야 조금 더 가깝게 만나는 느낌이 들어요. 참, @isis-lee님께서 자리를 마련해주신 공감연습에 대해서 무엇인가 적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공감연습 후기라고 해야 하나...댓글을 주고 받으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다시 한번 감사드릴께요.^^

빙 시인 님과 참 좋은 시간이었는데요. 빙시인님 공감 연습 후기 ..넘넘 기다려 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80.44
ETH 3253.98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