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하지만 내게는 그런 점을 보상하고도 남을 힘의 원천이 있었다. 바로 그녀를 보호해야 한다는 강한 의지였다.
그런데 빌어먹을. 그것은 쓸모가 없었다. 세상일이 의지만으로 해결된다면 얼마나 좋겠는가

뭐죠...? 항상 심각한 상황에서 터져버리네요; ㅎ

순식간에 내려왔습니다.

너와 나 둘 중 누가 살인자가 되느냐의……

이번회를 보니 지난회 이 대사가 걸리네요. 음...

오늘 이 소설 마지막 장면이 스포된것 아닌가요?ㅎㅎ

즐거운 현충일 보내세요^^

무언가 정해진 미래를 알게 되는 것일까요, 저 지미의 치료 부작용(?)이란 게 말이죠. 일종의 운명에 관한... 앞으로의 전개가 궁금하네요.

이런 존x 말코비치...잭을 두번 죽일 뻔 했을 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제 느낌이 맞다면 그런 말코비치를 거둔 지미는 도데체...

아 부작용... 냉소적으로 변하던 이유가...
근데 클레어 이분 응원하려고 했는데.... 성공욕이 가득한 여자였군요...

마지막 꿈 내용이 걸려요ㅜ 꼭 마치 그런 일이 일어났는데 환각 상태에서 꿈으로 기억하는 것 같은ㅜ 다음회때 소름~ 이러는거 아닌가

앗 저도 그생각했는데ㅎㅎㅎ
반전있는 영화볼때의 그런느낌!! > <

엇 저도 이런 생각을..
하지만 그러지 않길 바래요 ㅠㅠ

지미의 신약에는 심각한 부작용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잭의 앞날이 불안하네요. 갑자기 지난번 구해준 아기의아버지 경찰관이 생각나네요 ^^

아~ 왠지 처절한 일이 생길것 같은... ㅠㅠ

연애소설인줄 알았는데... TT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095.13
ETH 3686.44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