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우 ^^ 글이 참 ㅎㅎㅎ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멘토님 ^^
자주 들르겠습니다. 많이 도와주세요 ~

앗... 좋게 봐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
자주 뵈어요~~

우와 진짜 재밌게 읽었어요 . 다음 화 읽으러 올게요 ㅎㅎ
역시 치정...ㅎㅎㅎ

아핫,,, 재밌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ㅎㅎㅎㅎㅎ

오늘 재택근무(?)라 시간이 많아서 1편부터 정주행했어요.
달달하고 순수한 사랑 이야기인줄만 알았는데 반전들이 있네요. 어쩐지 처음부터 미영이가 끌리더라니 매력적인 여자에요 미영이.ㅋㅋㅋ

2부가 시작되었는데 소휘는 이젠 다시 나오지 않는걸까요? 다음편 너무 기대되요!
그런데 왜 자꾸 이수에서 naha님의 향기가 느껴지는 걸까요?

와~~~ 16회 분량이 적지 않은데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ㅎㅎㅎㅎㅎ
소휘는 또 나온답니다. ㅎㅎㅎㅎㅎ
음... 이수에게서 제가 보이시나요? 이 소설(?)은 공기 반 소리 반... 이 아닌... 사실 반 창작 반입니다. ^^ 어디가 사실이고 어디가 창작인지는 비밀!!!

참, 제 첫 장편소설 <사랑은 냉면처럼>은 달달한 사랑얘기에요. 너무 달달해서 많이 못 판... ^^ 여기 스팀잇엔 2/3만 공개돼있고요, 스팀샵에서 1스달에 구매도 가능하답니다. ㅡ.ㅡ

앗! naha님 향기가 나지만 그냥 이수라고 생각하고 읽고 있어요. 이수란 사람 너무 매력적인데 자기가 그 매력을 모르는 게 더 매력인 청년입니당! ㅋ 비밀은 파헤치지 않겠습니다.ㅋㅋㅋ

사랑은 냉면처럼은 꼭 구매해서 읽어봐야겠네요.
앞으로 이 시리즈의 대한 압박 댓글을 받으셔야 할겁니다.ㅋㅋㅋㅋㅋㅋ
-이상 열혈독자 고물-

앗... ㅎㅎㅎㅎㅎ
저는 너무 게을러서... 다음 회 언제 올라오냐고 압박해야 잠 안 자고 씁니다. ㅎㅎㅎㅎㅎ

익숙한 이름이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앗,,, ㅎㅎㅎㅎㅎ 이름은 그냥 0.1초만에 떠오른 걸로 골랐습니다.
이번에 새로 나타난 사람인 미영이의 친구 '현정'이는 제가 실제로 알바 짤리고(헛... 어디가 사실인지 공개해버렸다.) 새 알바 구했을 때 거기서 함께 일했던 학교 안 다녔던 여자아이 이름입니다. (헛... 뭐가 사실인지 하나 또 공개했다. ㅎㅎㅎ)

snackplus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nackplus님의 트립스팀 10.17일 모임장소 변경 공지

...: parkname, djusti, ukk, hyokhyok, devdevil0625, travelwalker,nahakwonfrancisco,admljy19,zenzen25,prd573,sanscrist,kws4679, jayp...

전 드라마도 몰아보기가 좋은데~이렇게 다음회까지 기다려야 한다니...

헙... 폭풍연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이거이거 뭔가요~~

심상치 않은 등장입니다.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