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페이스북 본사 여직원들은 옷차림 통제를 받는다

in #kr-pen6 years ago (edited)

인식을 깨는 도끼같은 글이 아니면
쓸 이유가 없죠 ㅎㅎㅎ
보수적인 글에도 공감이 확 .ㅎㅎㅎㅎ 제안이 좀 얄밉긴 하네요 ㅎㅎ

탈코르셋 운동을 하겠다면 기자들이 다 보는 앞에서 그럴게 아니라 어두운 밤거리를 젖을 꺼내놓고 돌아다녀 보시길 추천합니다.

누군가 멋진 반론을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남자들도 밤거리에 젖통 내놓고 다니면 흉보긴 하겠죠

Sort:  

오~ raah님 잘 계셨나요~~ 남녀의 차이를 인정하는데서 진정한 남녀평등이 시작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최근 우리나라의 레디컬 페미니즘 현상은 사회 갈등 비용만 초래하고 특정집단의 이익만 몰이하고 있는 느낌입니다. 오히려 더 반감만 사는 행동들도 많이 하는듯하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314.98
ETH 3233.91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