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서 없는 글|| 보이지 않는다고 잊힌 건 아니다

in #kr-pen6 years ago

오. 이런 드라마도 있었나요? 글읽다가 뭔 드라마인지 말안해줘서 물어볼라고 했는데 언급해주셨네요 ㅎㅎ
핸폰줄. 그러고보니 예전에 열심히 이쁜거 있음 달고 다녔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ㅋ 그게 뭐라고~
아이팟~ 막 나왔을때 자랑스럽게 최신물이라고 들고 다디던 기억도ㅋㅋㅋㅋ
요즘은 누구나 스맛폰에서 음악들은니 ㅡㅡ9년사이에 참 많이 변했다란 생각이 듭니다.

Sort:  

당시에 시티홀이라는 드라마에 묻혀서 인기가 별로 없던 드라마예요. ㅎㅎ 저도 한 두편 보다가 안 봐서 이번에 다시 보게 됐네요. ㅋㅋ

핸드폰줄은 비싸지도 않아서 예쁜 거 있으면 보이는데로 샀던 거 같아요. 갖고 있다가 선물로도 많이 주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745.68
ETH 3137.71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