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펫에서 강아지랑 같이 쇼핑했어요

in #kr-pet6 years ago

강아지를 사랑하는 @jejuworld입니다. 대형 강아지 용품 쇼핑몰인 갤럭시펫 강남점에 다녀왔습니다.
저희 제주도 데리고 갔는데요 매장 안에서 풀어놓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9호선 봉은사역 5번 출구에서 약 100m 떨어져 있고 스타필드 코엑스몰 건너편입니다.

갤제주.jpg

매장은 1, 2층으로 구성됐는데요 1층에는 강아지 의류와 머리핀 등 패션용품, 드라이빙용 쿠션, 개집 등을 팔더군요.
또 강아지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작은 카페도 있습니다.
2층은 고양이 용품과 강아지 먹을 것, 위생용품 등을 판매하고 애견 미용실이 있어요.
3층에는 동물병원, 4층에는 애견 유치원이 있습니다.
직원들이 저희 개에게도 잘 대해주시더군요.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갤일층.jpg갤카페.jpg갤제중.jpg갤이층.jpg

저는 치약 칫솔 세트와 말린 연어 간식, 날개 달린 하네스를 구입했습니다.
퇴사하고 나서 제 옷도 한 벌 못 샀는데 우리 아들 것 살 때는 돈이 아깝지 않더군요.>_<
또 좋았던 점은 먹을 것 샘플을 받아올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흰색 갤럭시펫 봉투 바로 옆이 공짜로 받은 거에요!)

갤고양이.jpg갤머리핀.jpg

주차도 가능하고, 강아지를 데려갈 수 있는 데다가 상품이 굉장히 많아 구경하기에 재미있었어요.
한번쯤 가볼 만한 쇼핑몰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쓰는 모든 글(먹스팀 등등)은 제 자비를 쓴 것입니다. 참고해 주세요.

참, 제가 전에 한나네 보호소 청원(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231701?navigation=petitions) 부탁드렸는데요 정말 기쁘게도 청원자가 4일 오후 7시 45분 현재 21만8229명으로 20만명을 넘었습니다!
정말 다행스럽게 생각하고요 청와대에서 부디 좋은 답변을 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도와주신 분들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Sort:  

작가님 글 잘 쓰고 계시죠.?
금방 인기작가 되실꺼라.. ㅋ
제가 자꾸 아는척 하게 되네요^^
인기작가 되시면 싸인해서 책선물하나 주세요.
언제 주실게에요?? 기다리겠습니다.

ㅎㅎㅎ 현재 원고 출판사 몇 곳에 투고하고 답변 기다리고 있어요~ 근데... 전 전자책만 출간이라 사인해서 드릴수가 없네요 ㅠㅠㅠ ㅎㅎㅎ 아무튼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재나 출간하게 되면 여기에 아마 제가 쓰지 싶네요. 단 제목은 비공개에요 ㅎㅎㅎ 어차피 여성용 로맨스라서 재미없으실 거에요 ㅠ

나름 여성스러운 면이있습니다.^^
열심히 쓰고 계시는군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여성용맨스? 궁금해 집니다.

기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꿀잠 주무세요~

덕분 꿀잠 잤습니다^^ 점심이네요 벌써..

강아지 키우고싶게 만드는 상품들이네요 !!

너무 예쁘죠 핀 같은 것도!! 근데 제가 전에 핀이랑 고무줄 사봤는데 강아지가 시러하더라구요 ㅠㅠ

제주에도 점점 늘어납니당~
서귀포 쪽에 my little pet이란 샵이 비슷한 규모로 생겼어요ㅎㅎ

오호 그렇군요~ 제가 장사 쪽에 소질이 있다면 애견용품점 진짜 해보고 싶은데 말이죠.. 저랑 저희 아부지랑 개 용품 사는데는 돈을 아끼지 않거든요 ㅎㅎㅎㅎ

꺅 아가들을 위한 아기자기한 용품들이 많네요! 4층 애견 유치원도 궁금해요 ㅎㅎ

네 개가 아니라 여자 아기 옷 머리핀 같이 생겼어요 ㅎㅎㅎ 근데 제가 1, 2층만 가봐서^^;;; 저도 어떤 모습인지 궁금하네요 ㅎㅎ

강아지 용품만 있는건 아니죠? 혹시 고양이 용품도 같이 판매하나요?

네네 고양이 용품과 먹을 것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매장이 꽤 커서 구경하기 괜찮으실 거 같아요~

강아지를 안키워서 이런곳이 있는지 처음 알았는데카메라를 보는 강아지 눈이 여기 좋아!! 라고 말하는것 같네요ㅋㅋㅋㅋ

ㅎㅎㅎㅎ 사실은.. 강아지보다 제가 더 신났답니다! 평일 오후라 사람도 없고 편하게 쇼핑했어요 ㅎㅎ 앞으로 더 자주 뵐게요! ㅎㅎ

20만명 넘었군요.
근데 올려도 피드백이 별로라서. 제발 요번은 좋은피드백이 왔으면 좋겠네요

흐엉 그러게요 ㅠㅠㅠ 나라에서 할 일 개인이 하는데 도움은 못 줄 망정 저렇게 철거를 하겠다니 참.. 너무하네요.. 제발제발 좋은 소식 있길 기도하고 있어요 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베트남 음식을 좋아하시는 짱짱맨님.. 오늘도 감사를 드리며.. 맛점하세요^^

👨 아빠~ 나 저거 사줘~ ㅎㅎ 강아지에겐 천국이군요.

ㅎㅎㅎ 네네 강아지가 말할 수 있다면 분명 저한테 그렇게 말했겠죠? 나 요거요거 갖고 싶다고^^

방문 감사합니다! 재수도 실력!! 좋은 말씀이십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388.48
ETH 2984.4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