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갤럭시펫에서 강아지랑 같이 쇼핑했어요

in #kr-pet6 years ago

작가님 글 잘 쓰고 계시죠.?
금방 인기작가 되실꺼라.. ㅋ
제가 자꾸 아는척 하게 되네요^^
인기작가 되시면 싸인해서 책선물하나 주세요.
언제 주실게에요?? 기다리겠습니다.

Sort:  

ㅎㅎㅎ 현재 원고 출판사 몇 곳에 투고하고 답변 기다리고 있어요~ 근데... 전 전자책만 출간이라 사인해서 드릴수가 없네요 ㅠㅠㅠ ㅎㅎㅎ 아무튼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재나 출간하게 되면 여기에 아마 제가 쓰지 싶네요. 단 제목은 비공개에요 ㅎㅎㅎ 어차피 여성용 로맨스라서 재미없으실 거에요 ㅠ

나름 여성스러운 면이있습니다.^^
열심히 쓰고 계시는군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여성용맨스? 궁금해 집니다.

기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꿀잠 주무세요~

덕분 꿀잠 잤습니다^^ 점심이네요 벌써..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521.50
ETH 300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