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반려동물의 유기라....

in #kr-pet6 years ago

간만에 진지모드 댓글 답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려고 하는 사람들은 생명을 책임진다는 게 생각보다 무겁다는 것을 알아줬으면 좋겠고, 함께 하기 시작한다면 가족이라고 생각하고 끝까지 함께 해줬으면 좋겠다.

정말이지 너무 맞는말입니다.
세상에 개를 키울자격이 안되는 인간이 참 많지요.
강아지의 지능은 사람나이로치면 3~4살이고 그들에게 있어 주인(보호자)은 일종의 부모와도 같습니다.
우리가 반려견에게 정이 있듯이 그들도 생각을 하고 우리에게 정을 주지요.
괜히 주인떠난 자리를 못벗어나는게 아니에요.
단지 이쁘다는 거에 혹해서 순간적으로 분양받지 마시고 끝까지 이 생명의 무게를 감당할수 있는지에 대해 고민을 하고 선택했으면 하는 바램이 상당히 큽니다.

Sort:  

역시 반려동물을 정상적으로 함께하는 사람들의 생각은 비슷한것 같습니다.

이글에서도 솔직히 유기하는 것에대해 좋은 소리가 안나왔는데 다지우고 요것만 남았네요.

이런분이 솔라에게는....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52.07
ETH 3757.1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