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반려동물의 유기라....

in #kr-pet6 years ago

반려동물 유기한 놈들은 죽어서 분명히 유기지옥으로 떨어질 겁니다
유기지옥은 생판처음 가보는 지옥 길을 안내해주던 저승사자가 갑자기 잠깐 기다리라고 하던더니 영영 나타나지 않고, 주위에는 무서운 악령들이 막 위협하고 쫓아다니고 음식도 길거리 썩은 음식들만 먹을 수 있고 제대로 잠잘 곳도 없고 막 갑자기 비가오더니 눈도 오고 추워지고...ㅠㅡㅠㅂㄷㅂㄷ
진짜 유기하면 안돼요
그 귀엽고 불쌍한 아가들을 ㅠㅠ ㅂㄷㅂㄷ...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포스팅 내용에 더 안좋은 말쓰고 싶었는데, ㅋㅋㅋㅋ 뉴위즈님 글 분위기로 쓸수 있었으면 더 썼을텐데 아쉽네요.

정말 유기하면 안됩니다.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52.07
ETH 3757.1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