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집사일기 #20. 고양이 음식 알기

in #kr-pet6 years ago

진지하게 읽고 있었는데...
Digital image processing 이랑 리눅스 커널 프로그래밍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무엇이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이상 읽을 필요가 없는 두꺼운 책은 철 지난 전공 서적일 가능성이 크죠. (ㅠㅠ 혹시 다른 전공은 유행을 타지 않는걸까요?) 안그래도 얼마전에 침대 밑을 휴지로 막았는데 틈이 생겨서 안보는 책들로 막았어요. XML이랑 ADO.NET 이런거 -_- 왜 샀는지 겁나 돈아까워요.

다른 전공도 유행 엄청 타요 ㅋㅋㅋㅋ 사학과는 유물 한번 발굴되면 자기 주력 이론을 수정해야 될 수도 있고... 제가 여태 만나본 사람들 중에 가장 유행안타는 직업은 수학선생님이었는데 이론은 안변해도 문제집과 문제 스타일이 변하더라구요ㅠㅠㅋㅋㅋㅋ

아아 문제집과 스타일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또 신세계네요.
컴퓨터는 일하지 않는 순간 뒤쳐지는 느낌이라 ㅡ.,ㅡ 그리고 저 커널 책은 2.4 기준이예요. 제대로 커널 책 본게(기억도 안나지만) 2.6까진데 지금은 4.x 라는..

여기 한표 추가요.

지식의 버전업이 되더라도, 기본 철학과 토대는 어디가지 않는다는 측면에서, 철이 지남 = 유효하지 않음은 아니라는 생각을 갖곤 합니다.

그건 그래요! 리눅스 커널 2.6버전 책은 재작년까지도 가끔씩 꺼내서 다시 개념을 확인하곤 했고, 학교에서 배웠던 대부분의 전공서적은 참 오랫동안 쌓이고 쌓인 정보를 담고 있었으니까요.
커널책이 저 밑에 깔린건 더이상 개발을 하지 않겠다는 의지도 있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1
BTC 57410.43
ETH 2916.25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