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집사일기 #20. 고양이 음식 알기

in #kr-pet6 years ago

아이들을 철저하게 관리 하시네요.
자세한 정보 냥이 키우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것 같아요.
첫째가 맛없다고 묻어 버리고 있네요ㅎㅎ 우리 냥이
들도 그래요.첫째가 보기에는 많이 좋아보여요.
좋은정보 잘 읽었어요^^

Sort:  

저희도 올해 초에 첫째가 아프기 전까지는 전혀 관리를 안했어요. 할 수 있을꺼라는 생각도 못했고요. 그런데 변비가 생기고, 안먹고 하니깐 먹은거랑 화장실도 체크하게 되고, 진짜 아쉬운건 언젠가부터 첫째의 소변 횟수가 둘째보다 많아졌다는걸 알았는데도 괜찮아 보인다는 의사의 말만 믿고 신장 검사를 안한거예요. 좀 더 일찍 증상들을 알고 있었으면 일찍 대처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요새 첫째 컨디션이 엄청 좋아졌어요 :) 박스에 들어가서 놀아달라고도 하더라고요 ㅋ 그래서 이렇게 글도 자주(?) 쓰고, 동영상도 많이 남기고 있답니다.

무엇이든지 다 그런것 같아요.저도 처음 냥이들은
몰라서 잘못한 경우가 많아요. 지금 생각하면
마음 아파요. 그러면서 깨닳는것 같아요.
첫째가 놀아 달라고 까지 한다니 기쁘고 반갑네요.
모두 리얼써니님 이 공들여 관리한 덕분인것 같아요
수고 많이 하셨어요. ^^

감사합니다 옐로캣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7859.61
ETH 2966.0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