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어소설 읽기] 어떻게 영어로 책을 읽어?

in #kr-reading5 years ago

어마어마한 양의 책을 그것도 영어로 읽으셨군요 ㅎㅎ
지금까지 읽은 영어 소설은 3권인데....
이해가든 안가든 그냥 무작정 읽은건데...ㅋㅋㅋ
포스팅 보면서 저도 한번 시도해봐야겠습니다!!! :)

Sort:  

세 권이나?!!!

응??? 형이 여기서 왜나와 ㅋㅋㅋㅋㅋ
말했지만 읽는거랑 이해하는거랑은 다른거야 ㅋㅋㅋㅋ
그리고 형도 읽을 만한 소설이야. 아주아주 흥미로운 ㅋㅋㅋ

나 불이님 팬이라 포스팅 자주 오거든!!!
나도 집에있는거 시도해봐야겠다

저도 초반엔 이해가 가든 안가든 무작정 읽은 적 많아요. ^^
포스팅 올라오는 거 보시면서 차근히 도전해보셔도 좋을 거예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72.52
ETH 3097.6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