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여운이 남는 영화

in #kr-series6 years ago

나는
배우 에단 호크(Ethan Hawke)를
아주 좋아한다.

그가 주연으로 나온
많은 영화를 보았지만,

오늘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비포 시리즈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한다.

두 남녀 간의 사랑을
3편의 영화를 통해,
무려 17년에
시간에 걸쳐
개봉을 했으니,

이 자체만으로
나의 흥미를
일으키기에는 충분했다.

3편의 시리즈를
모두 보았지만,
첫 번째인
'비포 선라이즈(Before Sunrise)'를
가장 좋아한다.

아직 나이를
덜먹은 건지,

아직도
이 영화에서 보여줬던
영화 같은 첫 만남과 사랑의 시작에,

가슴이 설레고,
동경하게 된다.

Sort:  

저도 좋아하는 영화예요.

이 영화 좋아하시는군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여운이 무겁고 안타깝게 남아 있습니다.오래가네요. 머리 속에서 떠나질 않습니다. 😊

잘 모르는 배우고 영화인데 추천해주시니 한번 보고 싶군요ㅋㅋㅋ

한번 감상해 보세요.
사랑에 대해 느끼는 부분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1석4조이벤트 3회차 당첨 보팅입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이것도 재밌죠. :) ㅎ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trueonot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건강도 빨리 회복하시고요~

무료풀보팅이벤트 7등당첨~! 좋은주말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