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12]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열두번째 이야기!! 두부김치와 경주법주 쌀막걸리!! 스팀몬스터 일기!! 아들님의 일기!!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어느덧 이번주도 목요일 아침입니다.

이제 아들님이 유치원 졸업을 앞두고 있다 보니 이래 저래 준비할게 많은데요.

거기다 며칠뒤엔 아들님의 생일이고...

유치원에서 아들의 생일 파티를 하는데... 아빠 편지와 아들 자랑 이야기를 준비해야 한답니다...

작년 생일에는 가족 소개 이야기를 준비했었는데... 그거 만드는데에도 한 며칠 걸렸다는... 아마도 이번 주말 내내 그거 만들어야 하지 싶네요.

그리고 졸업식과 봄방학이 기다리고 있는데...

다행히 봄방학은 학원으로 해결을 했네요.

봄방학 기간동안 태권도 학원에서 종일 프로그램을 한다는...

작년에는 겨우 겨우 사람을 구해서 돌봄을 시켰었는데... 돈도 많이 들었는데.... 태권도 학원 때문에 살았네요~ ㅎㅎ

그럼 복잡한 이야기는 잠시 뒤로 미뤄두고... 오늘도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알코올 스팀 12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그리고 스팀몬스터 일기도 함께 들어갑니다!!

어젠 저녁에 와이프님께서는 잡채를 만드시고, 저는 두부 김치를 준비 했답니다.

그리고 준비한 알코올은 경주법주 쌀막걸리!!!

막걸리 중에서도 쌀맛이 유독 강한~ 정말 고소한 밥맛의 막걸리입니다.

가끔씩 얘가 너무 너무 땡길때가 있더라구요~

뽀얀~ 막걸리 색깔에 쌀 향이 마구 올라 온답니다~

매콤달콤한 김치볶음과 두부의 만남 두부김치와 정말 잘 어울린답니다.

그렇게 막걸리 한잔 하면서 카톡 채팅방을 보고 있었는데 9시에 스팀몬스터 토너먼트가 열린다고 하네요.

Steem Monsters WilTravel Silver Leagues Tournament

그래서 토너먼트 신청을 하고 9시가 되기를 기다렸답니다.

룰은

Leauge: Silver - Single Elimination. BO1
NO LEGENDARY SUMMONERS

실버리그에 레전더리 소환사 금지!!

음.. 실버리그라면 뭐가 좋을까 생각을 하면서... 막걸리 마시다 어느덧 9시가 되어 허둥지둥 토너먼트를 참여했는데.... 그만 1회전 탈락 ㅠㅠ

단판경기이다 보니... 탈락도 순식간이더군요.

그리고 우승은 @hjh0827 님께서 하셨네요~

우승 축하드립니다.

조금 여유를 가지고 덱을 골랐으면 또 어떻게 됐을지 모르겠는데...

그만 막걸리 한잔을 남긴 상태에서 경기에 참여 했더니... 마음이 조급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 막잔을 너무 아꼈나 봐요~ 얼릉 마시고 경건한 마음으로 토너먼트를 대비하는건데 말이죠~ ㅎㅎㅎ

그리고 스팀몬스터 이번 시즌이 하루 남은 상태에서 막판 상위권들의 순위 경쟁이 엄청 치열하답니다.

그리고 전 어제 일퀘하면서 무려 8연승을 했다는~

이틀전 4연승으로 마감했었는데 이어서 8연승으로 연속 12연승을 달성했네요.

그리고 현재 3854점으로 20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오늘 일퀘도 해야하고... 그리고 25위 안에는 들어야

20 베타팩을 받기에 무조건 점수를 올려야 할 것 같네요.

그리고 현재 10위권에는 1-3등까지 한국분이 차지하고 계시네요.

정말 대단한 한국!! 파이팅입니다~ ㅎㅎ

저도 저기 10위권에 들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저 쪽 세계는 정말 넘사벽인것 같네요.. 만나면 지기 바쁘니 ㅠㅠ

그래도 마지막까지 힘내서 파이팅해보겠습니다~


요즘 아들님이 밤마다 그림일기를 쓰고 있답니다.

유치원에서 있었던 이야기를 주로 쓰던데... 어젠 너무 웃겨서...

점심 먹기전에 피구를 했는데 친구가 공을 눈에 맞았는데 어리둥절 이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어디서 저런말을 배웠을까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아들바보 아빠의 아들님 자랑~

오후에 축구를 했는데 5:1로 이겨서 시시했다는데 아들님이 골을 가장 많이 넣었다고 합니다~

ㅎㅎㅎ 괜히 너무 너무 기쁘더라구요~

거기다 밤사이 손흥민 선수가 절정의 기량을 발휘하며 멋진 골을 넣었는데, 역시 축구 선수가 제일 멋진 것 같습니다~

물론 아들님이 축수선수가 되면 좋겠다는 말은 아니고... 아들님은 우주비행사가 되어야 하니까요~ ㅎㅎㅎㅎ

그럼 여러분들!! 오늘 내일만 고생하면 주말입니다~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졸라맨들이 피구한거 같은데...ㅎㅎㅎ
아드님이 귀엽습니다^^
좋은하루되셔요~~

ㅎㅎㅎ 어제 그렇게 졸라맨 이야기를 했었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귀엽네요 어리둥절 ㅎ

ㅋㅋㅋㅋㅋ 완전 웃었답니다~ ㅋㅋㅋㅋ 어리둥절이라니... ㅎㅎㅎ

요리도 잘하시고 가정적 이십니다^^

ㅎㅎㅎ 간단한거라... 잘한다는 말은... ㅎㅎ 어쨋든 감사합니다~

아이들 그림일기 잘 보관하세요.
저도 다 큰 놈들 그림일기 그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장가가면 주려고요. ^^

넵~ 저도 그렇게 해볼께요~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93 which ranks you at #533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6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졸라맨이지만... 얼굴색과 머리카락까지 디테일 살아있네요ㅎ
오늘도 디클릭!

ㅎㅎㅎ 아이들의 그림은 정말 신기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