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30]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어느덧 서른번째 이야기!! 일한뒤에 먹는 회랑 소맥은 최고!!! 스팀몬스터 일기!!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월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아들님의 초등학교 입학식이 있는날입니다.

아침부터 부랴부랴 준비해서 입학식을 다녀왔는데...

두근두근 설레임과 다양한 감정들이 교차하는데...

다행히도 좋은 선생님을 만난것 같아 1학년을 잘 보낼수 있을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방과후 수업에 피아노 학원 태권도 학원에.... 아들님 스케쥴이... 저보다 더 바쁜것 같은데... ㅎㅎ

일단 두고 보면서 시간을 조정하던지 해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알코올 스팀 어느덧 30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젠 아들님의 방 리모델링 작업!! 아들님 방 시트지 작업을 했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너무 어렵더라구요.. ㅠㅠ

그렇게 고생한 저에게 주는 선물!!

어제는 오랜만에 회를 먹었답니다.

집앞 횟집에서 썰어주는 두툼한 회 한접식 15000원!!!!

제가 좋아하는 특제 소스!!

초장 + 쌈장 + 와사비 많이~

그렇게 어젠 회랑 좋은날엔 좋은데이와 카스 소맥!!!

너무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스팀몬스터 일기!!

어젠 깜빡하고 퀘를 놓칠뻔 했는데...

다행히도 술마시다 뻗어서 자기전 퀘를 겨우 겨우 완료했답니다.

덤으로

다이아1 리그 입성!!

보상이 늘었네요.

그나저나 챔피언 리그 얼릉 가고 싶은데.. 정말 험난하더라구요.

어찌나 점수가 안 오르는지.. ㅠㅠ

조금 오르면 연패로 떨어지고 또 조금 올려 놓으면 또 떨어지고...

자꾸 제자리만 맴돌고 있네요.

어제는 퀘스트 보상도 영 시원찮네요.. ㅠㅠ

오늘은 좋은거 나오길!!!

그리고 요즘 馬약전쟁이 핫합니다~

이제 약탈도 오픈하고 버전도 2.0으로 올라갔는데요.

너무 너무 즐겁게 즐기고 있답니다.

요즘 다들 간식먹느라 ㅎㅎ

저도 좀 먹어야 하는데.. 자꾸 바빠서리...

오늘은 아들님 입학식 했다고 학원 빠지고 자전거 타고 게임도 하고 그렇게 놀고 싶다고 하네요.

이제 곧 나가봐야 해서...

답방은 저녁에 돌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월요일 보내시고~ 이번 한주도 파이팅입니다~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이제 학부형이시네요!! 축하(?) 드립니다~ ㅎㅎ 전 어느 세월에...휴~ ㅋㅋ
고생하셨으니 당연히 보상 받으셔야죠!!
좋은날엔 좋은데이~^^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45 which ranks you at #507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08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축하드려요 헬로님!!!^^
아마 학교생활 잘하리라 믿습니다 ^^

입학식 잘 하구 오셨나요~~
시트지 마무리하시고 방 어서보여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