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웃음이 방정맞으시네여
ㅋㅋㅋ책으로 안나온걸보니
재미없는건가봐여ㅋㅋㅋ

첨에는 신의탑 읽을것 같아서 좋아하다가..
생각해보니 책으로 안나와서리...

근데 "책으로 안나왔으니 재미가 없다는 논리는 무슨 논리이십니까!!!"
신의탑은.. 그저... 웹툰에 집중하기 위해 굳이 책으로 안나온 것일 뿐...!!이라고생각!!

신의탑이 얼마나 인기가 있냐면요..
네이버에 미리보기(쿠키2개로 미리 돈주고 사서보는)로 최신화를 보면..
거기 댓글이 이미 수천개가 달려있어요~ ㅎㅎㅎ

초대박!! 꿀템입니다!
나중에 웹툰에서 유료로 전환되고, 책으로 나오면 돈주고 봐야하니~
그냥 미리미리 보세요!!

개인적으로 쿠키에 돈 쓰는건 아니라고 생각해서 진득하게 선비처럼 기다립니다.ㅋㅋㅋㅋ에헴.ㅋㅋㅋㅋㅋ

포스팅을하세요ㅋㅋㅋㅋㅋ

포스팅은 왜요!! 너무 힘들어요! 포스팅!! 저는 댓글만으로 충분합니다..!!

ㅋㅋ 신의탑 리뷰 부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626.78
ETH 3301.37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