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에게 사랑받는 라떼 만들기 - 갓쏘핫의 사진뿐인 레시피 #5 / feat. 스타벅스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  갓쏘핫의 사진뿐인 레시피 #5 」


| 와이프에게 사랑받는 라떼 만들기 |





01. 준비물


1. 커피
2. 우유
3. 모카포트
4. 와이프!!

02. 모카포트에 커피넣기



모카포트 모른다고 하지마.
오늘은 무조건 모카포트니까.ㅋㅋ
없으면 사! 인터넷 쇼핑몰로 고고고고고!!!
커피도 스벅커피니까 꼭 스벅으로 준비해!!!ㅋ
 
 
1. 모카포트 하단에 물을 넣는다.
2. 그위에 금속필터를 놓고 스벅커피를 넣는다.
     (다시말하지만 스벅만 된다.ㅋㅋㅋ)
3. 댐핑을 해준다. 키보드 두드리듯이 살살....
 
 
 

03. 가스렌지에 끓이기



가스렌지에 이쁘게 올려주고 불을 켜준다.
(만약, 가스렌지에 저렇게 작은 사이즈가 없으면...??
당연히 사야지?ㅋㅋㅋㅋㅋ 한번더 쇼핑몰로 이동~)
 
뚜껑은 열어둔다. 추출되는거 구경해야지.
(사진도 찍어야되고...ㅋㅋ)
 
 
 
 
 
 
 

04. 우유를 전자렌지에 데우기



커피를 끓이는 동안, 놀지말고!!!
 
 
1. 그릇에 우유를 넣는다.
2. 전자렌지에 넣는다.
3. 1분 30초~2분 가량 돌려준다.
(많이 돌리면 치즈됨ㅋㅋ)
 
 
 
 
 
 

05. 우유거품 만들기



라떼라면 당연히 있어야할 거품을 만들어야지.
 
 
1. 거품을 낼수 있는 도구를 꺼낸다.
(없으면 알지??? 클릭클릭.ㅋㅋㅋ)
2. 뚜껑을 덮고 거품을 만들어준다.
(주방을 더럽히고 싶다면 없이해도됨.)
3. 완성시 거품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짐.ㅋㅋㅋ
 
 
 
 

06. 완성하기



이젠 완성해야지!!
 
 
1. 거품을 검은컵에 넣어준다.
2. 완성된 커피의 크레마에 감탄하며 들고온다.
3. 완성된 커피의 절반을 컵에 냅다 부어버린다.
(그림같은거 그리지마라. 맛이 이상해진다.)
 
 
 
 
 
 

와이프에게 바치고, 사랑을 받는다!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남양유업 이제는 주주들에게까지 손을 쓰고 있나;;;;

내가 이러려고 국내기업에 투자했나 자괴감이 들어;;;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Sort:  

커피맛은 어떠시다고 하시나요?

스벅에서 파는 라떼가 더 맛있다고 합니다.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감사!!
수고가 많으십니다.

사랑꾼~^^

달달한 스팀잇의 남편들중이 하나일 뿐..ㅋㅋㅋ

정성 가득이네!

맞아맞아 역시 볼줄 아는군.
난 항상 정성이 가득한 녀석이야.ㅋㅋㅋㅋ

ㅎㅎㅎㅎ 골드형 맛은 있을거 같은데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겠어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일단 배 한번 커지면 그담부터 별로 안커도 된다는.ㅋㅋㅋ

Congratulations @stylegol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2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3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우
사랑과 함께 멋진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장미꽃 이모티콘이 아름답네요.ㅋㅋㅋ

앗! 바람돌이닷.
스골이 커피에 모래요정을 소환시켰닷.
내가 사랑했던 바람돌이닷!

커피커피룸룸

ㅎㅎㅎ. ㅋㅋㅋㅋ
천재적이다!!!
어떻게 바람돌이를 생각해냈지?ㅋㅋㅋ

이걸 브금으로 넣었어야되는데.ㅋㅋ

오랜만에 반가운 캐릭터.ㅋㅋ

똑같자녀

20190213_164743.png

ps.근데 스골이가 생각보다 나이가 많은가벼

오호호!!! 고 녀석이랑 닮았군요.ㅋㅋㅋㅋㅋ
나도 몰랐다는.ㅋㅋㅋ

ps. ㅋㅋㅋㅋ 40의 문턱에 서있습니다.ㅋㅋ

준비물 중에 와이프가 없는데 클릭해서 사면 됩니까.

네네..와이프가 없으시면 이거 못만드십니다.
사서 오세요~

??????????????
형 유부남였음??
헐..........
실망

헐.. 아직 결혼도 안했음??
헐............ 설마 쏠로는 아니지???
헐.......................................

형 오늘 팬티색깔좀 알려주라

ㅋㅋㅋ 밥은잘 먹 고 다니지???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473.25
ETH 2969.27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