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화이팅하셔서 꼭 목표에 도달하시길.

고맙습니다!

어려운 길인 거 같습니다. 권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평창으로 이사가셨군요. 인사를 못드린지가 오래된 거 같습니다 ㅎㅎ ^^;

잘 해나가시는 것 같아서 지켜보는 제가 다 뿌듯하네요. :)

전업 편집자가 아니라.. 지치기도 하고 늘어지기도 하고 그러네요. 조금 더 힘을 내봐야겠습니다. 응원감사합니다 :)

저도 예전에 식구끼리 동시집을 내본적이 있는데
어렵기도 하고
나름 보람도 있더라고요.

화이팅입니다.

식구들끼리 동시집이라니 참신한데요? 저도 언젠가는 함께 글쓰고 편집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올라운드 플레이어시군요~^^ 엄청난 객관성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멋진 항해를 기원합니다.

에고, 이 글도 온전치 못한 정신으로 적은 거 같아요 ㅎㅎ 무사히 끝내서 조만간 책과 함께 인사드릴게요!

책 뿐만 아니라 일반 포스팅도 동일하게 적용될 것 같아요.
원하는 바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는가?
포스팅은 꼭 뭔가를 전달해야 하는건 아니지만요. ㅎ
끝까지 순탄하게 진행되시길 바랍니다.^^

무언가를 만드는 일은 비슷한 목표와 조건을 갖는 거 같아요. 목공도 비슷하지 않나요?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donekim님이 thewrit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nekim님의 [이벤트] 500팔로워 기념 이벤트 :D

...telebito, terracoin, theblockchainers, thecminus, thefrey, thewriting thomas-bm, timesfriend, tintom, tkki, tlstmdfkd, toemt, to...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