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스팀잇] Vote for Witness - 스티미언의 권리이자 의무인 Voting 을 해보자

in #kr-steemit7 years ago

ㅎㅎㅎ 클레이옵님은 왠지 친근한데 서먹한 그런분..... 근데 전 아직도 클레이옵님이 뭐하시는분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클레이옵님한테 번역 하겠다고 하면 왜 안되는건가요? 그냥 미국사시는 개발자 1ㅅ 인줄 알았는데...

Sort:  

ㅎㅎㅎ 번역은 샘플 한번 보내봤는데요, 제가 이 분야에 배경지식도 없고 의약품 번역이랑은 많이 다르고 또 오랫동안 안해봐서 영 서툴렀죠^^

ㅋㅋㅋㅋ '왠지 친근한데 서먹한 그런분' 정말 완벽한 표현이네요 ㅋㅋㅋㅋ 완전 공감하고 갑니다.
그냥 미국사시는 개발자 1ㅅ은 맞는데 유일한 KR 증인이자 엄청난 스팀파워를 지니신 고래(공식고래는 500,000 스팀파워 이상으로 정의)중 한분이시라 조금 특별하게 생각이 될수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clayop님 계정 지갑에 보이는 스팀파워가 실제 여러계정에 있는 clayop님의 모든 스팀파워 총합의 대략 수십분의 일에 불과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1
BTC 67633.45
ETH 3775.76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