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국어/우리말 공부 #19] 가엾다 vs 가엽다 / 가락 vs 가닥 / 대갚음(하다) vs 되갚음 / 뒤치다꺼리(하다) vs 뒤치닥거리

in #kr-study6 years ago

영화 라이언킹에서 삼촌에게 배신당한 심바가 가여워보인다. 헐클어진 갈기 가닥을 정리해주고싶다. 다시 힘을 길러 대갚음 할수있는 날이 올수 있을까? 하지만 현실은 티몬과 품바의 뒤치다꺼리를 하는 심바!! 과연 다음 이야기는 어떻게 이어질까~^^;;

Sort:  

우와~~~!!!
어찌 이런 예문을 만드실 수 있는 겁니꽈~?!?!?!?!?!
정말 멋지다는 말밖에~!!

최고.gif

칼님 포스팅 꾸준히 보면 당연한거 아닙니꽈 ㅋㅋㅋㅋ
편안한밤 보내세요~^^

옹 짤방이 애들 덕에 자주 보던 클레이 애니메이션이군요. 뭔가반갑달까그렇네요^^;;;

클레이 애니메이션이군요, 전 뭔지도 모르고 주워다가..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539.74
ETH 3201.8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