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국어/우리말 공부 #23] 숙맥 / 통틀어 / 시시덕거리다 / 돋치다

in #kr-study6 years ago

칼 : 스티미언 통틀어 제일 잘생긴 파치있자나, 쟤 완전 숙맥이래
띨띨 : 정말? 생긴건 여자들 엄청 울리고 다녔을거 같은데 의왼데? 잘생겼다고 편견을 가지면 안되겠구나...
파치 : 야 너희끼리 뭘 그렇게 시시덕거리고 있어?
칼 : 꺄악!! 야 얘 언제 여기왔다냐 소름돋음;;ㅋㅋㅋㅋㅋ

돌아오셨군요 칼님~ 기다렸습니다 ㅎㅎㅎ

Sort:  

ㅎㅎㅎㅎ 사실성이라곤 먼지만큼도 없는 예문이죠?ㅋㅋㅋㅋ

칼: 스타 컨트롤에 영 숙맥인 내가 할 말은 아니지만, 파치는 시시덕거리는 시간에 스타 연습 좀 해야겠더라구~!

파치: 저그로 해서 그런 거야! 종족 통틀어 젤 못하는 걸 골라서...ㅠㅠ

칼: 그걸 변명이라고 하는 거야?! 개소름 돋히는 내 실력을 봐야.... (전 종족 다 못함ㅋㅋ)

지금이에요 지금
시즌 4 스타리그 조인 고고
1승을 거져얻느려는 심보 ㅋㅋㅋ

헐 세상에!!!
신성한 칼님 포스팅에서 무슨 짓이시죠?!

칭찬 받을만한 예문을 만든 이쁜짓??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539.74
ETH 3201.8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