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국어/우리말 공부 #27] 더께 / 희나리 / 뒤안길 / 비거스렁이

in #kr-study5 years ago

ㅎㅎ 콘텐츠의 미래 책을 구입하려고 하다 생각해보니@calist님 리뷰가 기억나서 다시 읽고 흔적 남겨요. 오셨는데 제가 방문이 늦었어네요.
건강하시죠? ㅋㅋ

Sort:  

(오늘도 회사) 닥치는 일을 해낼만큼 - 불행히도- 아직 건강하네요.ㅎㅎ^^;;
'콘텐츠의 미래' 독후감은 언제 올라오나요?!?!ㅎ

환절기, 미세먼지에 지지 마시고 건강 챙기세요~^^

다행입니다 ㅋㅋ
마스크 꼬~옥 쓰고 댕깁니다.
유튜브 컬처 읽는 중인데 동시에 볼 거라 시간좀 걸리겠어요.느려터져서 원 😂

불행히도 ㅎㅎㅎ

언제나 (회사) 닥치는 일을 해낼만큼 ‘불행히도’ 건강하시길 맘 속으로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449.43
ETH 3190.20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