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갓.텔 참여] 창피하게 도전합니다.

in #kr-talent7 years ago

안녕하세요 @yurizard (주노쌤)입니다. @vimva님과 @marginshort님이 @changkyun07 님의 스갓텔 참여글을 보고 흥미로워서 저도 도전해보려고 코인노래방에 다녀왔습니다. 가뜩이나 노래도 잘 못부르는데 요즘 특강으로 인해 목상태가 많이 안좋아서 도전하는게 민폐겠다 생각해서 올리지 않으려고 했지만 그냥 날도 더운데 듣고 신나게 웃으시며 즐거워 하셨으면 하는 생각에 자신없지만 올려봅니다.

참가곡은 나윤권의 '나였으면'이고요 목상태 안좋은데다가 혼자 촬영하면서 하려다보니 실수가 너무 많네요 ㅠㅠ

더운 여름 시원하게 웃고 가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yurizard (주노쌤)이였습니다.
오늘 그림은 제가 수업하는 고1 여학생들이 그려준 그림을 올려볼까합니다
20170808_144157_resize.jpg

Sort:  

잘듣고갑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노래 잘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많이 좋아하는 노래라 자주 부르는 노래인데 목상태가 안좋아서 아쉽네요 팔로우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찾아뵐께요 ^^

우와 @yurizard님!! :) 목소리 멋지신데요?!?! 나였으면그대사랑하는 나였으면 선곡도 좋고 목소리도 좋고!! 잘듣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라디오 재미있게 잘 들었습니다. 자주 들으러 갈께요 ^^

아 유리자드님~ 이건 너무하십니다. 웃기지 않은데 어떻게 웃으라고 하시는겁니까!~~ 목소리도 좋으시고 노래도 잘하시고~
웃기는게 어떤것인지 제가 확실히 보여드리겠습니다~ 히힛!~

감사합니다~~ 칭찬해주시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벤트 참가하시는 건가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와우~~그야말로 열창이네요!! 들으면서 감동받았습니다. 목상태가 안좋으신데도 불구하고 참여해주신데에 대한 성의에 한번, 그리고 노래에 한번 더 감동받았네요^^학교에서 수학을 가르치고 계시다고 하셨죠?? 학생들에게 인기 엄청 많으실 것 같네요~^^매일매일 생기발랄한 아이들 보면서 에너지도 팍팍 얻으실 것 겉아요. 맞죠?? 다시한번 참여 감사드리고 리스팀과 풀봇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학교에서 가르치다가 요즘은 학원에서 가르치고 있습니다. 목상태만 좋으면 더 제대로 참여했을텐데 많이 아쉽네요 ㅠㅠ

유리자드 님 목소리도 좋으시고 학생들한테 인기도 좋고 ㅎㅎㅎㅎㅎㅎ

얼른 백일장 참여하는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칭찬은 몸치인 저도 흥얼거리게 만드네요 감사합니다 ^^

우와, 고등학생 목소리 같아요!! 의외의 음성에서 놀라고 고음부분에서 한번 놀라고 ^^히힛 잘 듣고 가영~~~~~~~~~~근데 목소리 정말 고우심~^^

저는 들어보고 너무 목상태도 안좋고 못부른 것 같아서 사실 웃겼거든요 ㅠㅠ 그래도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박수
짝 짝 짝

90도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왠지 무대 끝나고 박수 받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와우 열창하시는 모습이 정말 아름답습니다요~~ ㅎㅎ
감정이 묻어나오는 목소리가 참 좋게 들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칭찬받으니 기운이 생기네요 ㅠㅠ 요즘 목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아쉽더라고요

아 네 ㅎㅎ 그래도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노래 잘 듣고 갑니다 ~~~

실력없는 노래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노래 잘 들었습니다. :)
학생들이 설마 수업시간에 그림 그린 건 아니겠죠? ㅎㅎ
여학생들에게 인기 많으신가 봅니다. :)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집에 가기 전에 그려주고 간 것입니다. 여학생에게 인기 많다기보다는 아이들이 와서 만만하게 장난쳐도 받아주는 쌤인것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588.78
ETH 3814.59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