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땨단, 나의 새로운 얼굴을 공개할께 ♡ 찡여사라서 영부인 컨셉이얌~! 멋지지 ? 알고있써. 그러니 이쁘다는 말은 사양할게

in #kr-title6 years ago (edited)

누나누나!! 가즈아 전용으로 저거너트 뚝배기 쓴거도 한번 만들어바 ㅋㅋ

Sort:  

시끄렄ㅋㅋㅋ!!!!!!!!!! ㅋㅋㅋ
부들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저거넛거리면 짜부러뜨릴꼬야!!!! ㅋㅋ

나 누나아니야ㅋㅋㅋ그리고 당신은 형이시잖아여
ㅋㅋㅋㅋㅋㄲㅋㅋㅋ형
클럽형ㅋㅋ

테그도 잘못봤네..이 집이 아닌가벼...

죄송합니다 어흠.

아니세요^^;제가 지금ㅋㅋㅋㅋㅋㅋ
감정이 요동쳐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넛 되기 직전ㅋㅋ

전 요 포스팅 사진이 더 조아염
안 올드함.고급짐

진짜?
ㅋㅋㅋㅋ진짜?????

ㅇㅇ리얼루다가.

엘레강뜨함

이히히히힛♡♡♡♡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32.43
ETH 3135.7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