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itle] 세상은 생각보다 순수하고, 생각보다 악하며, 생각보다 어렵고, 생각보다 재미있다. 내 생각의 그릇이 작아서일지도~

in #kr-title6 years ago

Sort:  

동감합니다 ^^
큰 그릇이 되자고 바라고 있는데, 태생이 그런가~ 하고 작은 그릇이라도 보물을 담을 수 있는 존재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작지만 가치있는 그런 것이 되는 것이 더 의미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

<작은 그릇이라도 보물을 담을 수 있는 존재>라...
내맘 속에 저!!장!! ^____^

저 쫌 멋졌던거 같아요 ^^ 아~~ 으쓱해!!

으쓱으쓱ㅋㅋ 이런 명언들 좋아합니다
애드워드님도 애드워드+언 고고씽?ㅋ

@@
애드워드+언
뭐지~ 나 못알아듣는건.. 개콘의...

라이+언(말씀언)처럼
애드워드 말씀 이란 뜻이죠ㅋ
라이언님이 한줄 명언 잘쓰시거든요ㅎ

맞아요.. 며칠전.. 봤네요 ^^
라이언님 닉네임 잘 만드셨고~ 잘 활용하시고~

ㅇㅇ그래서 애독 중입니다ㅎ

전.. 제가 그런데... ㅋㅋㅋㅋ
전 생각보다 순수하고.. 생각보다 악하며... 생각보다 어렵고.. 생각보다 재미있고... 생각보다 이상합니다.

그런 분들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매력적인 분이죠~ ㅋ

+_+

훗훗훗...
전 그럼 매력적인 사람인걸로 해두겠습니다. ㅎㅎ

아... 저번에 말씀 하셨던 젤다의전설...
그때 교환도 가능하다고 하셨던거 같은데....
맞나요?

생각보다 이상하다에
댓글 보팅 꾸욱ㅋㅋ

ㅋㅋㅋㅋ 이게 뭔가요???
사실 전 지극히 정상이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주변사람들이 제가 이말을 하면 말도 안된다고 비웃어서....
그냥 그런가 보다... 생각합니다. ㅋㅋ

아핡 이제 보시다니ㅋㅋ
리자님 훌륭하실것 같지만
왠지 저 말에 보팅을 하고 싶은 욕구가
샘속아서 그만.....ㅎㅎ

오늘의 명언? 아...3일전이네요ㅠ
왜 못본건지...
3일전의 명언에 감탄하고 갑니다^^

아마도 조금 홀릭님 마음에 꼿히기엔 조금 부족했나봐요 :-)

< 그런데 제가 부족해도 지켜봐주고 꾸준히 응원해주시는 분이 있다는 것이 참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를 키우면서도 참 이것이 필요한 것 같기도 한데.. 제 머리가 참 이성적으로만 돌아가는 면이 있어서
노력해야겠다고 생각이 듭니다 ^^

부족하다뇨 뭐 그런 말씀을ㅋㅋ
저는 라이+언 애독자입니다^^
요즘 글이 많이 올라오다보니 안타깝게 놓친 것이겠죠ㅠㅠ
좋은부모가 되려면 노력해야한다네요~ 그런 생각을 하는 것만으로도 라이언님도 저도 충분히 좋은부모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