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독일] 당신이 모르는 뮌휀의 특별한 매력 (feat. 뮌휀에서만 볼 수 있는 것들)

in #kr-travel6 years ago

말엉덩이에 곰발바닥 ㅋㅋㅋㅋㅋ 아궁 왠일일까요? ㅋㅋㅋㅋ
우리 둘째는 독일에 가서 살고 싶어해요. 왜냐하면 쏘세지때문에요 ㅎㅎㅎㅎ 아들은 쏘세지 만들고 엄마는 맥주 만들어 독일에 사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내륙에서 서핑이라 하니 점점 흥미가 있어집니다. 매력적인 뮌헨에서 살고 싶어요! 혼탕은 궁금하지 않...아니 몹시 궁금...ㅋㅋㅋ

Sort:  

곰발바닥 왠일일까요 ㅎㅎㅎ
앗 자녀분이요? 독일 소세지도 맛있지만... 사실은 한국 소세지가 더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혼탕 준비해야 하는 건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423.51
ETH 3252.70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