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에 관한 우연 <한달 살기>

in #kr-travel6 years ago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작가보다는 여행작가가 더 어울리실 것 같아요. 글도 싣고 사진도 싣고 통장에 돈도 싣고. 그나저나 마지막 사진 언제 봤더라...근데 책상이 5평정도 되는거죠?ㅋㅋㅋ

Sort:  

아잌ㅋㅋㅋ 책상 5평 ㅋㅋㅋ 야구빠따 하나만 빌려줄래요 ㅋㅋㅋㅋ 근데 여행을 많이 했다고 해서 여행작가를 할 수 있는 건 아닌 것 같아요. 그런 끈기가 제게 있는지도 모르겠고. 우선은 순례길 이야기부터 마저 써야겠죠 :) 그리고 저 사진... 예전에 올렸다가 다른 사진으로 바꾼 적이 한번 있는데 그걸 기억하시다니 역시..............ㄷㄷㄷ

작가되실 분이 빠다가 뭡니까 빠따가...순례길 이야기 e-book으로 출간해보시죠.
제 눈이 매의 눈입니다 ㅋㅋㅋㅋㅋ

와.. 저는 작가가 될 사람이군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593.28
ETH 3105.5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