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폴란드 ㅡ> 중국 ㅡ> 한국] PP(Priority Pass)카드를 사용해서 공항 라운지 샤워와 각국의 음식까지!! -1

in #kr-travel6 years ago

몇 주전 다녀왔던 그곳이네요^^

르바님 덕분에 폴란드 잘 보고 왔어요.

바르샤바 공항 라운지는 그럭저럭 쓸만 했구요.

요즘 택시어플 공항 할인 해줘서 모들린공항 바르샤바 공항 모두 싸게 다녀왔네요. 바르샤바 공항은 도심에서 워낙 가까워서 지하철이니 버스가 편할 수도 있지만 아무튼 싸게 갔습니다.

Sort:  

아앗 그렇군요 ㅎㅎㅎ 다행입니다 :D
택시 어플은 우버 말씀이신가요? ㅎㅎ 폴란드에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폴란드에서 좋은 시간 보내셔서 기쁩니다

우버 말구요 . mytaxi요. 유럽 여기저기서 공항으로 출도착 50%세일 아니면 30%세일 하더군요. 사용법은 우버랑 비슷한데 콜 하기 시작한 시간부터 운임이 계산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314.98
ETH 3233.91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