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가족들과 미국 동부 로드트립, '뉴욕에서 인기최고 뮤지컬 LION KING 보기, 그리고 뮤지컬 팁!'

in #kr-travel6 years ago

라이온킹 !!!
저 익숙한 노래는 뭔소린지 몰라도 그냥 듣기좋네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조상님들을 생각하며 눈물을.....???? 사실인가요??ㅋㅋㅋㅋ
아 의심하는게 아니라 존경 스럽습니다....ㅋㅋ

Sort:  

저도 뭔말인지 이해 0.... 영어도 아닌것이....
ㅋㅋㅋㅋㅋㅋ조상님들이라기보다는... 음... 선조들...? 그리고 할아버지 생각이 나서 괜히 울컥했습니다. 이정도면 효녀인증..?

효녀 인증!!! 저도 지금 할아버지 할머니가 사시던곳에 혼자 있는데 울컥하네요....
셀프효자인증..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10.49
ETH 3058.61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