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림으로 가즈아!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시너.jpg

저와 소통하는 분들은 kr-travel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매일 트래블 태그를 돌면서 뵙던 분들과, 이벤트 참여로 알게 되신 분들이죠. 많은 분의 여행기를 보면서 꼭 도전해보기로 마음먹은 것이 있는데 이번에 실행에 옮긴 것은 @hodolbak 님의 포스팅을 보고 알게 된 휴양림입니다.

@hodolbak의 포스팅에 신청부터 즐기는 법까지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어렵지 않게 신청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휴양림을 알고 싶은 분은 지금 바로 호돌박님의 블로그에 방문해보세요!

남해 편백 추첨.jpg

설레는 마음으로 6/4일 신청을 접수가 열리자마자 접속하였습니다. 열 회사일 제쳐두고 신청을 넣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오로지 남해만 바라보기로 하였습니다.

남해 편백.png

추첨시간이 오늘 오전 10시인 것은 알고 있었지만, 업무가 바빠 확인을 못 하고 있는 와중에 30분이지나도 문자가 오지 않자 아 떨어졌구나 하고 생각하고 있었던 그 찰나! 띠링! 당첨 확인 문자가 왔습니다 +_+

남해 편백 3.jpg
설레는 마음으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재차 확인한 결과! 그 어렵다는 남해 편백을 그것도 성수기 주말에 해냈습니다! 빰빰빰!

휴양림.jpg


남해 편백 5.jpg
출처 : 남해 편백자연휴양림


남해 편백 자연휴양림은 피톤치드로 유명한 히노끼 편백나무에 둘러쌓인 휴양림입니다. 산림청에서 애지중지 관리해온 초록초록한 풀냄새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곳인듯 합니다. 벌써 기대감 폭발입니다! 흥분상태!

남해 편백 4.jpg
출처 : 남해 편백자연휴양림
이곳이 제가 하루 동안 머물게 될 숙소입니다!

남해 편백 3.jpg
출처 : 남해 편백자연휴양림
약 6평 정도 되는 공간인데 혼자 또는 둘이서 머물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거기다 여름엔 바비큐도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이제 숲 해설 프로그램 또는 목공예 체험을 신청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런 곳을 여름 성수기 시즌에, 주말에 단돈 67,000원으로 즐길 수 있다니 대박입니다. 펜션에 가려면 엄청나게 줘야 할 텐데 말입니다.
이렇게 스팀미언 따라 하기 1번이 완성되었으니, 다음을 준비해야겠습니다. 여러분, 제가 보팅하러 그냥 가는 것이 아닙니다. 철저한 분석과 스토킹의 대가입니다.

즐거운 여름휴가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Sort:  

와아 남해편백을 전국휴양림중에서도 경쟁율높기로 소문난 곳을 1년 365일 평일예약도 거의 찬다는 남해편백을 ㅎㅎㅎㅎㅎㅎ
@sinner264 님 대박!!!! ㅎㅎㅎㅎㅎㅎ

덕분입니닷! ㅎㅎㅎ

숲속에서의 하룻밤
괜찮네요~ ㅎㅎ

완전 기대중입니다 +_+

크으, 방갈로 사진을 보니, 기분좋은 나무 냄새가 가득할 것만 같아요>_<!!!

꼬따오에도 슬그머니 갈 수가 있습니다 ㅋㅋ

오 당첨 축하드려요~^^ 휴양림 좋을것 같습니다ㅎㅎ

처음 가보는 곳이라 설레임 한 가득입니다 ㅋㅋ

당첨축하드립니다. 저는 휴가철 정오쯤 예약사이트를 기웃거리다가 신불산 휴양림 취소된거 얼른 줏어서 결제하고 바로 울산으로 달린적이 있습니다. 즉흥여행이라 더 좋더라고요.

오 취소 된 건 줍줍도 가능하군요 +_+ 한 번 가보고 좋으면 신불산으로도 가즈아!

와~ 당첨 축하드려요
휴양림 너무너무 좋죠~
궁금해서, 호돌박 님 블로그로 고고합니다^^

다녀 오시면, 안 가볼 수가 없습니다! ㅋ

와아 대박대박! 축하드려요 ㅎㅎ
너무 즐거운시간 보내실것같아요 부러워요~~

고맙습니다 :) 설레여요!

축하드립니다. 좋은 시간 보내다 오시겠군요~ ^^

으히히 고맙습니다

와우 축하드려요~
여기 진짜진짜 좋아요
완전 반하고 오실텐데~~ ㅋㅋㅋㅋㅋㅋㅋ

전 돗자리 들고 자주갔었쥬
휴양림 예약을 못해서;;;;;;;;

휴양림 가기전
바람흔적 미술관도 꼭 가보세요~
가보셨나?? ㅎㅎㅎ

벌써 다녀오셨군요!
두근두근!
아직 못 가봤어요! 미술관도 체크!

축하드려요~^^ 요즘 자꾸 산에 가고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휴양림 참 좋을것같네요. 저도 예약 알아보러 고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