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조지아] 히치하이킹을 통해 특별한 가족이 생기다.

in #kr-travel6 years ago

저도 오스트리아에서 이탈리아로 넘어오는 길에 히치 하이킹까지는 아니지만 모르는 여자분이 태워주신다는 차에 무작정 탄 적이 있어요. 물론 좋은 분이었지만 정말 아무 생각도, 겁도 없었구나 싶어요 ㅎㅎㅎㅎ 스위스를 넘어 밀라노까지 가서 그 날 호텔도 같이 썼거든요 ㅋㅋㅋ
여행은 도전! 그리고 그 끝에는 만남과 추억이 있는 것 같아요. (때로는 위험이 있기도.. 흠흠)

Sort:  

오옷 친절한 사람들에 의한 강제 히치하이킹을 당하셨네요 ㅋㅋㅋㅋ 그러한 인연이 여행을 더 멋지게 만드는 요소들이 되죠!! 우리는 다른 문화, 사람을 만나러 가는 거니깐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44.49
ETH 2977.21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