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속초여행기 3, 마주한 순간들

in #kr-travel6 years ago

동영상의 등대 바닷가 물색이 구름흐름에 따라 바뀌는 것이 너무나 인상적이네요.
어느해 봄이었나.
전날 회사에서 굉장히 마음 상하는 일이 있었어요.
출근을 하려고 나섰다가 그냥 차를 돌려서 영동고속도로를 탔습니다.
출근 행렬이 서울로 서울로 향하는 길을 거꾸로 달려서 한적한 평일의 동해바다에 도착했는데요.
그날 그 하늘도 바다도 어찌나 파랗던지요. ^^
한 참을 멍하니 앉아 있다가 배가 고파 편의점서 사온 샌드위치를 먹는데...
한심해서 였는지 바다가 너무 파래서 였는지 눈물이 나더군요.

동해 바다 사진을 보면 가끔씩 그때가 기억이 납니다.

나를 그만 가둬 둬야겠다 생각하기 시작한것도 그맘때 였을 거구요.

Sort:  

바다가 참 많은 잔상을 남기네요. 위로가 되시는 바다였었다면 좋겠네요. 그 무한한 듯한 풍경때문에 좋을 때도 힘들 때도 바다를 찾게되는 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78.68
ETH 3314.57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