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도] 란치(Ranchi)에서 친구 따라 대학교, 힌두교 사원에 가보다!! (feat. 얼마나 다른 문화를 수용할 수 있는가...?)

in #kr-travel6 years ago

저도 첨에 인도에 갔을때 느꼈던 그 문화적 충격이란 ㅎㅎ 이루 말할 수가 없었습니다. 멘탈이 바닥까지 탈탈 털리고 급격한 아노미의 상태가 ㅎㅎㅎ , 그렇게 하루 하루 지나면서 그냥 받아들여지더라구요. 내가 그들을 이해한다기 보다는 내가 그냥 그들속에 들어가지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지저분한 사진도 여행의 일부지요. 잘 봤습니다

Sort:  

인도의 세계는 매우 심오하죠 ㅎㅎㅎ 우리가 기존에 생각해왔던 상식이 그들에겐 아니니깐요. 처음엔 저도 적응하는데 힘들었는데, 인도 여행 이후 조금 더 다른 문화에 대해서 포용적인 시각을 가지게 됐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697.39
ETH 3145.2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