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모로코] 당신만 알고 가자!! 몰라서 못 가는 사막, 메르주가(Merzouga) (feat. 또 만난 Yaser 아저씨, 일도 팽개치고 우리를 태우고 여행을 떠나시다.)

in #kr-travel6 years ago

사막은 ㅎㅎ 모래 밟으면 느낌이 싫을거 같어요.ㅎㅎ
yager아저씨분이랑 르바님이랑 인연은 인연인거 같아요. 다시만날수있다니 딱 오분만 늦었어도 못만날수도 있었던건데ㅎ 르바님 오늘도 여행기 잘읽었습니다. 편안히 주무시고
캐치마인드 또 하시면 찾아뵙겠습니다. 난이도는 로 부탁드립니다^^

Sort:  

사막 모래는 굉장히 고와서... 그냥 모래사장 밟는 느낌이에요 ㅎㅎㅎ
Yaser 아저씨께서는 마치 저희를 기다렸던 느낌이에요 ㅎㅎㅎ
캐치마인드 또 그려보겠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47.38
ETH 3242.29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