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agar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kindbreeze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쉽게 설명해주셔서 잘 읽었습니다.
자금이 없음이 안타깝네요. ㅠㅠ

항상 자금이 없는 것이 아쉽습니다. 진짜로 매번 그러네요 ㅎㅎ

어제 업비트에서 급하게 스팀 지갑을 만들어 준 것이 스티밋의 한 획이 된 것같아요.

앞으로 한국 스팀 커뮤니티에 큰 변화가 있기를 기대합니다 ㅎㅎ

예리함이 있는 제목이네요 ~ 잘 읽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항상 글은 제목이 가장 어려운 것 같아요... 최근에 힘든 일 당하셨는데 응원합니다!

지금 이시점은 블록체인 기술의 초창기 단계인만큼
앞으로 어떻게 흐름이 전개 될지는 모르겠지만 신중하게 투자하며 추세를 지켜봐야 할거같아요!

좋은글 감사드려요! 팔로하고 종종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미래를 예측하는 것은 어렵지만 지금이 초창기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어보입니다.

이하 공감합니다+_+!

깊은 통찰력에 감탄하고 갑니다. 자기주관의 현명한 투자를 해야할때인거 같아요. @홍보해

네 모두들 타인의 말과 글에 휘둘리지 않는 투자자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좋은 글 잘 봤습니다.
그러게요 아무도 신기해 하지 않을때.. 와닿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신기해 하는 동안에는 그것이 투기거나 선구자거나 상관 없이 초기라고 생각이 듭니다.

튤립버블이나 IT버블처럼 거품이 세상을 혼란스럽게 만든 역사는 많죠. 그리고 반복 됩니다.
'거품은 비로소 눈에 보이는 성과가 나타나면 사라진다'는 말이 생각나네요.

튤립버블은 진정으로 버블이라 결론나서 터진 케이스고 IT는 문제가 있는 부분은 잘라내고 더 크게 성장한 케이스라고 생각합니다. IT버블은 버블이 결국 아니어서 버블이 꺼진 케이스 같아요. 가상화폐가 이를 따라갈 것으로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