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별담수첩] '굿와이프' - '비밀의숲' - '미스터 선샤인' tvN드라마와 함께하는 여름은 올해도 성공적?나의 손발이 무사하길 바라며.

in #kr-writing6 years ago (edited)

저는 상속자들도 도개비도 태양의 후예도 보지 않은, 그야말로 안티김은숙입니다. 내안에 너있다ㅜㅜㅜ 저도 드라마는 얼씬도 안했지만 대사들은 압니다ㅜ 말씀하신 그 오글거림.... 그게 싫어서 저도 안봤어요. 이제까지 모~든 김은숙 드라마를, 1-2회 보고나서 전부 그만뒀지요 하나도 안빼고ㅜ 저는 미스터 선샤인은 김태리라는 배우를 단단히 과소비하기 위해 이병헌이하는 대 스타를 앞세웠다고 미리 단정했습니다. 미안한 말이지만, 유연석도 변요한도... 아마 2-4회부터는 오글거리지 않을까ㅜㅜ 심히 걱정됩니다. 재미있고 참을민하면 저한테도 좀 알려주삼 ㅜ 도깨비 태양의후예 끝나고 한 두달동안 저는 귀신이었습니다. 아니면 간첩. 대화에 낄 수도 없고 끼기도 싫었던 시간들... 또르르

Sort:  

김태리를 과소비하기 위해...ㅎㅎㅎ김민정도 있어요! 김태리는 아가씨 이후 두번째 보는데 정말 연기 잘하는 것 같아요. 안티 김은숙이 있기는 했군요. 대화에 낄 수 없다는 느낌이 어떤 건지 조금은 알 것 같아요. 전부 드라마 이야기 하는데 나만 모르는 그렇다고 보기는 싫고 ㅎㅎㅎ
아직까지는 괜찮은 것 같은데 또 언제 오글거림이 갑자기 튀어나올지 몰라 걱정이긴 합니다. 그렇지만 다른 배우들 보는 재미로 끝까지 완주해보려고 합니다. 중반까지 보다가 괜찮다 싶으면 말씀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956.43
ETH 3320.30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