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마주] 스팀잇에서 얻은 카메라

in #kr-writing6 years ago

보팅 숫자가 조금이라도 많으면 어김없이 ...and 00 more 로 표시되는 저로서는 글을 읽었다는 표시도 나지 않아 댓글로라도 제 마음을 표현합니다. 지금처럼요~ㅎㅎ 글 잘 보았습니다.^^

Sort:  

사실 busy 사용자는 목록 끝까지 다 보입니다.ㅎㅎ

오홋..아직 스팀잇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해 busy까지는 생각못했는데 그곳은 좋은(?) 곳이군요. ㅋㅋ 사용법 숙지하여 저도 곧 busy tag 달아보겠습니다. 제이미님 감사해요~

busy.org/@아이디 넣고 로그인 없이 본인 블로그 볼 수도 있구요, 그러면 보팅한 사람 목록 끝까지 볼 수 있죵.

거기서 글 작성하려면 스팀잇 아이디-액티브키 (혹시 포스팅키가 되었던가 기억이 안 나는데 가능하면 포스팅키가 더 좋고요.) 넣으시고 접속하심 돼요.

흐엉~~자세한 설명 진짜 감사해요. $0.01이라도 찍히는 그날까지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ㅋㅋ홧팅!!

보팅해주시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합니다. 그런 걱정 전혀 안하셔도 됩니다. 모바일에서 봐도 다 보이구요, 비지에서 봐도 다 보입니다. 그 외에도 텔레그램으로 알람이 오기때문에 하나도 안놓치고 다 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281.33
ETH 2982.58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