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리우의 육해공에서 공만 빠진 먹스팀] 광나루역 - 스시토푸 / 건대입구역 - 미쓰족발

in #kr-youth6 years ago

영상 안에 아주 진수성찬으로 한 상 차린거 보니 저 집 한 번 방문하고 싶네요
글고 안 먹고 양손 고이 모으고 기다려 주는 과장님 뭥미! 과장님 너무 귀여워요! ㅎ
맨 오른쪽은 고등어 같은데 저건 저도 비려서 좀! ㅜ
와! 마늘 족발 보쌈은 아주 예술!
근데 김칫국은 또 뭐래?
내가 보기엔 칼국수 면만 넣으면 맛나 보이는데 쩝!
음..맨 마지막 사진은 오..
서리우님 포즈가..음..엄청난 자신감! ㅋㅋ
근데 얼굴 사진에 뭘 칠해 놓았어요?
맨 얼굴 보여줘! 맨 얼굴 보여달란 말이야! ^_^

Sort:  

오..
정성스러운 댓글에 감동하여 풀봇 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맨 얼굴은.. 아직 숙쓰러워서 ㅋㅋㅋㅋ(그래놓고 동영상은 올림 -_-)
배고프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740.56
ETH 3011.58
USDT 1.00
SBD 3.79